logo 인천논현동

배너1

8월 1일 불법 주정차 과태료 2배 인상

2019. 08. 06 | Master | 댓글 0

8월 1일 불법 주정차 과태료 2배 인상

불법 주정차 위반 과태료 4만원에서 8만원으로!

 

안녕하세요.

지역소식지 인천논현동 입니다.

지난 4월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관련하여 과태료 4만원에 대한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소방시설 주변 5m 이내, 교차로 모퉁이 5m 이내, 버스정류장 10m 이내, 횡단보도 주정차 시 과태료 대상이며, 안전신문고, 생활불편신고 앱 등으로 주민들이 직접 사진이나 영상 찰영된 증거를 신고하면 과태료가 부과 된다는 소식 이었습니다.

이런 불법 주장차 시 이번 8월 부터는 과태료가 두배 인상되었다는 소식 입니다.

잠깐 주정차 해야 되는 상황이 언제든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잘 알고 있지만 위에서 언급한 위치에 불법 주정차를 하시게 되면 과태료가 부과 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를 수 있는 사항인 만큼 불법 주정차 관련해 꼭 주의하시고 되도록 불법 주정차는 피하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위에서 언급한 지역의 불법 주정차는 위기 상황을 초래 하거나 사고를 유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지켜야 할 사항인 만큼 꼭 지켜주셔야 하겠죠!

특히 소방차 등 긴급차량 통행을 방해하는 불법 주정차 차량은 즉시 견인 가능 할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마시고 과태료가 8만원이라는 결코 적은 비용이 아니라는 점 다시 한번 강조해 드립니다.

불법-주정차-과태료-2배

내용출처 : 금융 경제 비지니스 정부정책 최신정보

추천하기

태그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오시는길
Translate »번역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