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 불법 주정차 과태료 2배 인상

8월 1일 불법 주정차 과태료 2배 인상

불법 주정차 위반 과태료 4만원에서 8만원으로!

 

안녕하세요.

지역소식지 인천논현동 입니다.

지난 4월 불법 주정차 주민신고제 관련하여 과태료 4만원에 대한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소방시설 주변 5m 이내, 교차로 모퉁이 5m 이내, 버스정류장 10m 이내, 횡단보도 주정차 시 과태료 대상이며, 안전신문고, 생활불편신고 앱 등으로 주민들이 직접 사진이나 영상 찰영된 증거를 신고하면 과태료가 부과 된다는 소식 이었습니다.

이런 불법 주장차 시 이번 8월 부터는 과태료가 두배 인상되었다는 소식 입니다.

잠깐 주정차 해야 되는 상황이 언제든 발생할 수 있다는 점 역시 잘 알고 있지만 위에서 언급한 위치에 불법 주정차를 하시게 되면 과태료가 부과 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셔야 할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잘 모를 수 있는 사항인 만큼 불법 주정차 관련해 꼭 주의하시고 되도록 불법 주정차는 피하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위에서 언급한 지역의 불법 주정차는 위기 상황을 초래 하거나 사고를 유발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지켜야 할 사항인 만큼 꼭 지켜주셔야 하겠죠!

특히 소방차 등 긴급차량 통행을 방해하는 불법 주정차 차량은 즉시 견인 가능 할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마시고 과태료가 8만원이라는 결코 적은 비용이 아니라는 점 다시 한번 강조해 드립니다.

불법-주정차-과태료-2배

내용출처 : 금융 경제 비지니스 정부정책 최신정보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ranslate »번역보기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