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logo 인천논현동 : 행사, 이벤트, 맛집, 나들이 정보

배너1

한국관광공사 휴가지 섬여행 33섬 난지도 쉴섬 추천

2018. 07. 18 | Master | 댓글 0

한국관광공사 휴가지 섬여행 33섬 난지도 쉴섬 추천

2017년 한국관광공사 여름휴가지 섬여행 추천지 쉴섬 충남 당진의 소난지도 

 

 

안녕하세요.

휴가철이 다가옴에 따라 휴가지 선정을 위해 참고로 인천섬에 대한 소개를 계속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인천섬이 아니고 충남의 아주 작은 섬 소난지도 입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2017년 추천섬 33곳을 선정했는데 대난지도가 있더라구요. 바로 옆의 소난지도로 가기로 한 만큼 소난지도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휴가철-섬여행

<이미지 출처 :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

 

난지도 소개에 앞서 한국관광공사의 33섬 중 지난번 소개했던 덕적도가 놀섬으로 선정되어 있네요.

한국관광공사와 행자부에서 선정한 추천섬은 대부분 남해가 대부분 입니다.

이곳 인천에서 찾기에는 조금 힘든것이 사실인데요.

힘든 만큼 섬여행이 주는 맛은 확실히 다르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네요.

가장 좋은점은 사람들이 배를 타고 나가는 것을 싫어한다고 하긴 좀 그렇지만, 불편함 때문에 그만큼 상대적으로 적게 찾는다는 점, 또 이런 이유 때문에 휴가다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는게 섬여행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휴가철-섬여행지-추천

<이미지 출처 :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 2017년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

 

이런 섬여행을 가실때는 가장 중요한 것이 신분증입니다.

사전에 온라인 상으로 등록을 하시겠지만 배에 타기전 신분증으로 본인 확인을 하시기 때문에 없을 시 아주 곤란하답니다.

만약 없다면 등본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혹시 모르니 참고하세요.

제가 이작도 갈때 신분증을 안챙겨서 등본 보여줬어요. ㅋㅋㅋ

섬여행시-유의사항

<이미지 출처 :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

 

아래의 이미지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여행지에 대한 소개 중 올 여름 휴가지 섬33곳에 대한 정보가 있는 곳 입니다.

섬을 클릭 하시면 섬에 대한 자세한 사항들을 확인하실 수 있는 만큼 휴가지를 섬여행으로 가실 계획이라면 꼭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섬여행지-추천

<이미지 출처 :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33섬>

 

지난번에도 한번 소개했던 충남 당진의 난지도는 아주 작은섬이면서 조용한 곳입니다.

예전에 직접 다녀왔던 소난지도 바위솔펜션은 몇번 가봤기 때문에 잘 알고 있는데요.

지난번 여행 후기를 소개했었던 만큼 링크 클릭하시고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서해의 조용한 섬, 복잡한걸 질색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특히 이곳 소난지도 바위솔펜션은 낚시배, 선상낚시 , 갯바위낚시, 갯벌체험, 해루질등 섬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또 아주 좋은것은 캠프파이어가 무료라는 점!!ㅋㅋ

소난지도-바위솔-팬션

<사진출처 : 바위솔펜션 홈페이지>

소난지도는 선착장에 일단 안전한 자리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물론 무료주차장에 말입니다.

그리고 배로 10분가량 들어가면 되는 가까운 섬이랍니다.

섬 안에 들어온 휴가객들이 전부이기 때문에 정말 조용한곳이 장점이라고 앞서 말씀드린것 다시한번 강조해 드리고 가장 장점이라면 펜션비용이 정말 싸다는점(성수기 25만원 이하), 휴가기간에 이런 금액이라고 할 정도입니다.

혹시 오해하실 수 있는데 싼게 비지떡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어 말씀드립니다만 그렇지 않다는거!!

자세한 사항은 소난지도 바위솔펜션 홈페이지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한국관광공사 휴가지 섬여행 33섬 난지도 쉴섬 추천
소난지도 바위솔펜션 위치| 한국관광공사 휴가지 섬여행 33섬 난지도 쉴섬 추천 ©  NAVER Corp.

 

 

추천하기

태그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오시는길
Translate »번역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