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인천논현동 : 행사, 이벤트, 맛집, 나들이 정보

배너1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섬여행 대이작도

2018. 07. 11 | Master | 댓글 2

연휴기간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섬여행 대이작도

연안부두 배로 2시간, 피크 휴가철 한가로운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섬여행 대이작도

안녕하세요.

장마가 끝나고 여름휴가 어디로 갈지 알아보시는 시기가 된듯 싶습니다.

이맘때면 휴가를 찾는분 특히나 캠핑과 기타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인천섬여행으로 인천가볼만한곳 중 작년 여름 휴가에 직접찾은 곳 대이작도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대이작도-해변-물빠진-모습

배는 인천항과 대부도 등에서 이작도행 배를 타실 수 있다는 거 참고하시고요.

도착하자마자 예약한 우리 펜션에서 차량으로 저희를 데리러 왔습니다.

많은 차량들이 대기하고 있긴 했지만 여느 휴가철의 엄청난 인파는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우리 펜션은 차량으로 5분 조금 넘는 거리였던 것 같아 해변과 숙소 그리고 배타는 곳 모두 가까웠습니다.

대이작도-선착장

저희의 도착지 우리 펜션은 대이작도 작은 풀의 해안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였습니다.

펜션은 일반적인 펜션이었고요.

안의 내부 또한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방 하나 거실 하나 화장실 2개의 펜션이었고 사장님은 연세가 좀 있으신 어르신이 운영하셨습니다.

맘에 드는 곳은 예약이 다 차서 차선책을 택했었답니다. ㅋ

대이작도-펜션

대이작도 해변으로 내려가서 바로 찍었던 사진인데요.

도착하고 짐 풀고 내려온 당시 시간은 12시 전이었습니다.

물은 완전히 빠져서 아이들은 모래놀이와 갯벌에서 게, 새우등을 잡긴 했습니다만 멀리 나갈 수 없어서 거의 못 잡았었답니다.

갯벌체험은 펜션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가실 수 있는데요.

대이작도에서 내린 선착장에서 멀지 않습니다.

조개가 꽤 많이 잡을 수 있다고 하지만 너무 뜨거워서 저희는 생략했었습니다. ㅋㅋ

인천섬여행-대이작도

그리고 대이작도의 명품인 풀등을 가보고 싶었지만 갈 수가 없었습니다.

당시 사장님께 여쭤보니 풀등을 왔다 갔다 하는 배가 고장이 나서 들어갈 수 없다고 했는데 올해는 어쩐지 모르겠네요^^

방송에서 보고 꼭 가보고 싶었던 풀등!! 풀등에서 잡을 수 있는 맛조개 잡이는 당연히 할 수가 없었죠.. ㅜㅜ

정말 좋았던 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곳 대이작도를 찾지 않는다는 점이었습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여름피크 휴가철 임에도 불구하고 해변에는 50명도 안되는 인원인 것 같더라고요.

물론 큰풀 해수욕장이 있지만 그곳은 가질 않아서 어떤 상태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대이작도 작은풀 해수욕장은 정말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4시경이 되어 가장 뜨거운 햇살을 피해서 바닷가로 나왔을 때는 물이 들어와서 물놀이를 본격적으로 했었습니다.

대이작도 해변의 수상 안전요원 퇴근시간이 6시이기 때문에 해변에서 물놀이는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작년여름 무더위를 잊고 열심히 놀았다고 해야겠죠.

해변에 아주 작은 생선들이 무리를 지어 다니는데요.

멸치도 아닌 것이 아무튼 아이들이 물고기도 잡고 놀았었습니다.

대이작도-해변

자월도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지만 조금 더 나가는 이작도는 사람이 많지 않기 때문에 가족들과 조용히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이곳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많고 차량을 가지고 왔다면 이곳저곳 찾아다녔을 것 같은데 차량을 가져오지 않은 관계로 펜션 주변에만 머물러서 관광은 하지 못 했습니다. ㅋ

아무튼 인천 섬 여행 대이작도 2시간 거리에 조용하고 시간도 별로 안 걸려서 너무 좋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디로 여행을 갈지 찾으실 텐데요.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섬여행 사실 아주 가깝고 좋은 여행지가 많음에도 인천시민들 역시 많이 찾지 않는점에서 인천섬에대해 계속 소개할까 합니다.

오늘은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섬여행 대이작도를 소개하였습니다.

연휴기간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섬여행 대이작도
연휴기간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섬여행 대이작도 ©  NAVER Corp.

추천하기

태그

“인천가볼만한곳 인천섬여행 대이작도” 댓글 : 2

1. […] 인천섬여행 추천으로 얼마전에 대이작도에 대해 작년 여름 휴가를 다녀온 이야기를 […]

2. […] 인천섬여행 추천으로 얼마전제 대이작도에 대해 작년 여름 휴가를 다녀온 이야기를 […]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