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logo 인천논현동 : 행사, 이벤트, 맛집, 나들이 정보

배너1

동인천 음악카페 탄트라 역사가 있는 LP음악 카페

2018. 07. 05 | Master | 댓글 0

동인천 음악카페 탄트라 역사가 있는 LP음악 카페

동인천 음악카페 추천 탄트라 LP음악, 옛 음악으로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년에 동창과 함께 다녀왔던 음악카페를 소개할까 합니다.

정말 오래된 곳이기도 하지만 어린시절 듣던 음악과 함께 추억을 공유할 수 있어 추천하고 싶습니다.

40대 이상인 분이라면 정말 좋아할 듯 싶은데요.

탄트라라는 음악카페 입니다.

동인천-LP음악-카페

동인천은 7080세대의 경우 학창시절에 많이 찾았던 곳입니다.

물론 이당시 상권이 점차 변하긴 했지만 대한서림 앞에 약속장소를 정하곤 했었는데, 당시 전화박스에는 삐삐에 음성을 듣기 위해서 길게 줄선 모습도 생각납니다.

이렇게 동인천은 인천의 중심상권이었지만 지금의 풍경은 너무나도 다른것 같습니다.

동인천-탄트라-음악카페

최근들어 인천에서는 인천 관광도시 활성화를 위해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동인천의 배다리 거리가 최근 종영한 인기드라마 도깨비에서도 나왔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드라마에서 동인천이 나오곤 합니다.

이렇게 관광도시로서의 면모를 조금씩 갖추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차이나타운과 옛 일본거리등을 찾아가는 비중이 조금씩 늘어나는 듯 합니다.

인천가볼만한고-탄트라-카페

동인천에 이렇게 사람들이 찾고 있지만 탄트라 LP음악을 들을 수 있는 음악카페를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동인천은 어린시절에 많은 학생들이 음악을 배우는 곳이기도 했던 만큼 유명한 음악카페들이 여럿 있습니다.

그 중에 오랜 전통으로 아직도 그모습 그대로를 유지하는 탄트라는 꼭 한번 가보셨으면하는 곳입니다.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40대 이상분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듯 한 곳입니다.

물론 저의 생각이지만 ㅋㅋ

탄트라-동인천-카페-추천

탄트라 음악카페는 맥주를 마시면서 음악을 듣고, 듣고 싶은 음악을 신청할 수 있는 곳일 뿐만 아니라 LP판으로 음악을 틀어줍니다.

어린시절 듣던 PL판이 무진장 많은 만큼 당시 유행했던 음악들을 신청하시면 바로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음악 듣는 성향이 좀 한쪽에 치우쳐저서 아직도 시끄러운 음악을 좋아하는데, 당시 좋아했던 음악취향 때문입니다. ㅋ

그 외에도 다양한 음악들을 얼마든지 들을 수 있는 만큼 옛 추억을 좋은 사람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분이라면 이곳 동인천 탄트라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동인천-카페추천

오늘은 동인천 음악카페 PL음악을 들을 수 있는 오랜 전통의 탄트라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동인천 음악카페 탄트라 역사가 있는 LP음악 카페
2018.7.5 | 동인천 음악카페 탄트라 역사가 있는 LP음악 카페 ©  NAVER Corp.

추천하기

태그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오시는길
Translate »번역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