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 twitter

logo 인천논현동 : 행사, 이벤트, 맛집, 나들이 정보

배너1

대입 수능 청소년 핫플레이스 유흥주점 등 대상 단상 실시

2019. 11. 13 | Master | 댓글 0

대학수학능력시험 후 청소년 대상으로 불법 영업 사전 예방

 

안녕하세요.

지역소식지 인천논현동 입니다.

벌써 이번주 대학수학능력시헙 평가일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은 공공기관 10시부터 업무가 시작되는 내용은 다들 알고 계실 듯 싶구요.

그동안 공부하느라 고생한 고3 수험생 여러분들 시험을 잘 보기 위해 컨티션을 최상의 상태로 끌어 올려서 좋은 결과가 나오길 기대합니다.

인천시에서는 수능이 끝나고 학생들이 유흥업소를 찾는 경우가 발생함에 따라 사전 예방을 하기 위해 1200개소의 청소년 유해 식품접객업소에 민관 합동 집중 점검을 11월 14일 부터 29일까지 실시 할 예정 입니다.

학생들 입장에서는 그동안 받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서 친구들과 함께 유흥업소를 찾을 수 있는데요.

민관 합동 단속이 있다는 점에서 그동안 고생한 노력에 불미스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또 청소년을 보호해야 하는 입장에서 요즘처럼 장사가 어렵다 하더라도 업소를 운영하시는 사장님들 역시 지켜 주시면 좋을 듯 싶구요.

아무튼 청소년 불법 영업 단속 실시될 예정이라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입 수능시험 꼭 잘 보시기 바랄게요^^

경인매일 보도자료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능 당일 수험생들의 교통 및 안전부터 수능 후 휴식까지 전방위적 지원책을 마련했다.

 

 

추천하기

태그

댓글 달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오시는길
Translate »번역보기